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봉양식장] 대부도 가서 왕새우 뿌시기/버터구이 머리 최고
    카테고리 없음 2020. 10. 9. 09:11

    ✅경기 안산시 단원구 구봉길 105

    ✅공휴일 08:30 - 21:30

    매일 09:00 - 21:30

    ✅포장,주차 가능

    ✅남자화장실 최악 (요거꼭써달라함)

    그래서 여자화장실은 안가봄ㅋㅋㅋ


    경기도 안산시에 있는 섬인데

    전 살면서 대부도라는 곳을 처음 가봤네요

    두시간 반 걸렸는데 그 중 한시간은 오이도~대부도 다리건너가는 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선 십오키로 정도가 한시간 ㄷㄷㅋㅋㅋㅋ

    평일에 가셔요

    오늘은 대부도 가서 왕새우 먹고온 이야기를 할께요

    먼저 다녀온 친구가 추천해준 '구봉양식장'에 방문했습니다

     

    차 뒤로 보이는 곳이 <구봉양식장>이라는 왕새우 맛집이에요

    공간이 세 파트로 되어있는데

    하얀건물은 실내, 파라솔은 야외, 초록뚜껑은 게르스탈의 실내자리 입니다

    이것이 초록뚜껑 게르스탈의 자리 실내입니다

    좌식보단 포장마차st의 원형테이블이 더 어울릴 것 같은 분위기에요

    메뉴우

    여기 딱히 띵동도 없고 누가오길 기다리면 안되요

    바쁘게 지나가는 직원들에게 외쳐야합니다

    이모오오!!! 주! 문!이!여!!!!

    소심한 사람은 여기서 못먹을듯해요ㅋㅋㅋㅋㅋㅋㅋ

    주변테이블보니 추가주문하면 시간이 엄청 오래걸리는거 같았어요

    그분들 말론 이십분 이상 지났다고(라면 칼국수 등등)

    타산지석삼아 우린 새우 쪼꼼 먹다가 미리미리 국수 시키자고 작전을 짰어요

    여기서 원하는 타이밍에 맞춰 먹고 싶다면

    전략이 필요합니다 !!!

    양파 오이 등 몇가지 야채가 나오는데 다 먹으면 셀프로 더 이용하셔요

    위생은 다소 충격적이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쉽지 않다,,,, 다들 그러려니 하고 먹는듯 ?

     

    새우를 위해 대기 중인 소금냄비에요

    호일을 까는 이유는 뭘까요? ? 설거지하기 편하라고?!

    싱싱한 새우가 왔어요~~

    어휴 힘이 좋구만ㄷㄷ

     

    왕새우소금구이 40,000원(1kg)

    힘 좋은 새우는 열받고 얌전해졌네요

    진~짜 크고 통통통살 !!!

    서울에서 보는 새우클라스가 아니에요

    🦐 🦐 🦐 🦐 🦐

     

     

    가까이서 보니 더 커보이죠~?!!

    뒤에 철판은 바람막기용이에요

    밖에서 먹으니 분위기는 좋은데 바람이 많이 불더라구요

    정신 없지만 바닷바람은 조앙

    새우통통이

    머리는 이따 버터구이 먹어야되서 CUT !

    머리통과 살을 조금 남기고 잘라야 이따 버터구이 할 때 먹을게 있대요

    짭쪼름한 소금간 냠냠긋

    싱싱한 새우맛 냠냠긋

    대하는 아닌데 대하 급으로 진짜 커요 ㅋㅋㅋㅋ

    (나중에 포장 할 때 물어보니 직접 운영하는 양식장에서 키운거라고 하네요! 새우부심 가져도 될 듯)

    왕새우바지락칼국수 8,000원

    소금구이로 먹던 새우가 워낙 커서 그런가 칼국수 새우는 너무 비실해 보이네요🤣

    바지락은 많이 들어있어요

    감자 양파 호박 등 야채도 나름 실하고 괜찮은데 후추가 안어울리는 듯??

    국물이 뜨끈해서 좋았던거지 맛은 그냥그랬어요

    라면먹을껄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야 라면 요즘 많이먹어서 안돼

    얌전히 덜어먹기

    새우가 배부른 음식은 아닌데 그것도 많이먹으니 배부르더라구요

    그치만 버터구이가 남았지,,,,,,,

    지치지마!!!!!

    열심히 모은 머리를 보내줘야 할 시간입니다

    잘가렴

    함께해서 행복했고 버터구이로 다시 만나💕

    버터구이 한 접시 5,000원

    딱 나오자마자 우,,,와,,,,,,,, 감탄이 나오더라구요

    허미,, 냄새 아찔하고만

    현기증난단 말이에요🤪🤪

    버터옷 입고오니 눈빛이 한결 초롱해졌구나!

    눈알보니 먹기 쩜 미안하네

    뾰족이를 들고 뚜껑을 열어줍니다

    Please OPEN the 뚜껑

    머리 안쪽만 한입에 냠냠

    혁윤이 머리 잘여네🤗 어서 뜯어봐🤏

     

     

    오픈 전 / 후

    사실 머리먹는 것에 초,큼, 거부감이 있었는데

    전 제 자신을 너무 몰랐네요

    버터머리 넘나 내스탈

    착한 눈누는 집에 있는 가족들과 나눠먹기 위해 포장도 했답니다

    (사실 엄마가 시킴)

    왕새우포장 1키로 30,000원 (부가세별도 3000원)

    두박스 고고! 현금해서 육마넌 개이듁!

    근데 대박인건 포장 과정이였습니다

    너무 웃기고 화려해서 꼭 담고싶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

     

     

    serviceapi.nmv.naver.com/flash/convertIframeTag.nhn?vid=394F4E88812A843C328F18D00D22679809A4&outKey=V125e63b0be0d2658deb3e60f5583b1d94ce5e2ea04ece71d75d0e60f5583b1d94ce5&width=544&height=306

     

    엄청난볼거리 새우포장

     

    serviceapi.nmv.naver.com

    두배속으로 편집했으니 후딱 보세요 화려한 기술

    핵간지 새우사장님과

    역동적인 쉬림프박스

    혁윤이네하나 우리집하나 42조앙🥳

    한번 기절 시켰는데도 차에 갈때까지 (어쩌면 트렁크에서도?) 펄떡거리네요

     

    잘먹구 가요~~~

    띠용스러운 부분이 많지만

    맛으로 모든걸 커버한 구봉양식장 후기였습니다

     

     

    지인짜 맛있긴 한데

    ⭐성격무던한 분들만 가세요⭐

    (성격급하고 예민하신 분들에겐 비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