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촌계단집] 엄청유명한 서촌맛집/계단집ㄷㄷ/소라ㄷㄷ
    카테고리 없음 2020. 10. 8. 13:41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길 15

    ✅연중무휴  브레이크타임 없음

    ✅이용시간 평일 15:00~00:40, 주말 13:00~00:40

     

     

     

     

    오렌지색 간판이라

    골목에서도 확 눈에 띈다

    별관도 있음! 마주보고있어요

    벌써 몇팀 마시고 있네요

    메뉴판

    빨간건 하이라이트가 아니라 안되는 메뉴

    근데 갑오징어는 됨ㅋㅋㅋ

     

    갬성무엇ㅋㅋㅋㅋㅋ

    승열이 언제왔냐

    소양이는 또 누구냐

    (동명이인발견하고 사진찍는중)

    냠냠긋 달려볼까요~~♡

     

     

    갑오징어숙회 22,000

    갑오징어 왕탱글

    난 요런스탈 좋아하지🤗🤗

    몸통이 신기해

    몸통은 식감이 특이하고

    다리는 아주 통통탱글했어요

     

     

    소스삼인방

    마뤼스가 섞어주는중😍

     

    롸? 갑오징어뼈

    짱신기하네

    참소라 29,000원

    계단집 메인은 참소라라고 합니다

    먹기좋게 다 발라져서 나와요

    비주얼쩌렁

     

     

    뜨끈뜨끈하고 맛나네요

    소라가 원래단가? 유명세 이상의 맛집

    서촌맛집 #계단집참소라

     

     

    전어회 25,000원

    맞나? 전어회메뉴는 다른쪽에 써있어서

    메뉴판을 못찍었네 힣

    낚시꾼이 전어 먹어줘야한대서 시켜봤다

     

    전 원래 빨간살생선은 잘 안먹는데

    다들 맛있다길래 작은걸로 하나만 먹어봤네요

    음... 고소하네^^

    가시가 있으니 조심해서 드세요!

    서비수 홍합탕

     

     

     

    해물라면 7,000원

    해물클라스

    고춧가루땜시 먹다 사래걸림

    맛있다ㅎ

    나 요즘 라면 왤케 많이 먹는거 같지🤔

     

     

     

    허미 냠냠긋 완전 해장이쟈냐~~~

    마시면서 해장해서 계속 마셨남ㅋㅋㅋㅋㅋ

    콩나물많이 들어서 좋네요


    #계단집

    불친절하다 비싸고양적다 등등

    안좋은 평을 많이봐서 쪼꼼 걱정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ㅋㅋ 사바사 케바케였남

    신선한 해산물 맛난 안주에 술도 술술들어가고

    서비스도 머 특별한건 없지만 그냥 괜찮았네요

    자신있게 추천하기엔 주저되는 면이 있지만

    전 또 가보려구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